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jtbc금토드라마/자신의자신라]인생드라마 예감 /설현 연기 짱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5:53

    #나의 국가#금토 드라마#10:50분부터 ​ ​ 아, 어디서 쥬죠프을 떨어야 하나...일단은 금 토 10시 50분대는 가끔 대가 덱무덱무, 안타까운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더 많은 사람에게 봐야 할텐데..꼭 보세요.


    >


    나도 아내 아내의 sound에는에는 기대 없이 보았습니다.(나는 캐스팅을 많이 보지만. 3명이나 제가 평소에 흥미로운 배우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아까는 양세정씨가 꿈에도 본인이에요. )​, 네이버 tv에서 몇 장면 몇 장면을 보고 있어 넷플릭스에 1화 full으로 보았지만, 키야.....이런 드라마가 없습니다. 아직 4화까지만 안 했지만 여러분 3화는면 후와크히 보세요 전쟁 장면 역대급이라니 원태익전쟁장면 정말 미쳤나봐요 제가 보조출연 경험이 있는데 정말 짧은장면을 찍는데 시간이 걸리는데 몇분짜리 전쟁장면을 원테이크로 찍다니 울고싶어서 정말 미친드라마에요


    포스터부터 영화 feel이잖아요. ᅲᅲ 이건 정 스토리 대작이예요.. 우도환, 파랑색, 양세종, 빨강색 대비 어울리고, 둘의 얼굴그림도 달라서, 그게 은근히 잘 어울리고, 조화가 좋아요.​


    >


    아니 설현, 거짓없이 너나 귀엽잖아 거짓으로..거짓말이고.. 아니 나는 원래 팬이 아니었지만 앞으로는 팬.. 거짓없이 너희들은 예쁘고 나의 정부 캐스팅이 스타가 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연기력을 걱정했어요. 하지만 거짓없이 연기를 잘합니다. 그냥 보고 할 뿐만 아니라 잘하죠!1화보다 2화가 잘하고 2화보다 3화에서 잘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네요 설현 울음


    >


    >


    캬소휘...아니 정말 저는 활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소휘는 활을 잘 칩니다. 주 종목이 활 같아요. 당신의 미소스러운 T-T


    >


    인물관계도는 이렇습니다! 제가 원래 한국사에 관심이 많은데 오랜만에 실제 사고를 기반으로 한 사극이 나와서 너무 좋네요. 제가 옛날에 썼던 이야기들이 생각나는데


    사실 저 러브라인을 많이 봐서 그게 좀 아쉽기도 하지만, 어쨌든 정화 대작 스멀 나쁘지 않네요.창혁 나쁘지 않을 때 포스가 캬~ 꼭 보세요. 꼭 봐 주세요.나쁘지 않아! 대박 나쁘지 않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