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묘사하는 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3:29

    묘사하는 글을 쓰는 법무전문가를 묘사하는 이 말이 담긴 단락에는 독자의 때때로, 청각, 촉각, 미각, 후각을 자극하는 상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글에서 작가는 정세를 설명하기 위해 오감을 자극하는 정보를 최대한 제공한다. 이들은 독자를 작가가 만들어낸 세상에 빠져들게 하기 위해 문학작품과 비문학작품 전체에서 사용된다. 이런 단락을 빠르고 쉽게 작성할 수 있게 해주는 규칙은 존재하지 않지만 묘사하는 글을 잘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팁은 있다. 일일이 알아보도록 하자. ​


    >


    묘사할 글쓰기 첫째는 묘사할 만한 사람, 장소, 사물을 고르자. 묘사하는 글을 쓰기 전에 먼저 대상이 묘사할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등장인물을 묘사하고 싶다면 등장인물이 어느 점에서도 흥미로운 점이 필요합니다. 어떤 사물에 대해 묘사하고 싶다면 무언가 깊은 존재의 의미를 두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 생각이 많아야 합니다. 묘사하는 장소는 독자의 눈길을 끌도록 독특한 점 한가운데서 그려야 합니다."예를 들어, "호밀밭의 파수꾼(The Catcher in the Rye)"에서는 Holden Caulfield는 캐처 글러브에 대해 묘사합니다. 포수 글러브 자체에는 별로 특별한 점은 없지만, 그 글러브는 죽은 남동상의 것이었다는 식의 말을 해서 더 중요한 의미를 그것에 부여합니다. 글로 다루는 모든 사물은 제대로 된 과거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확실한 의미가 있다면 좀 더 묘사에 힘이 실릴 수 있다.장소를 고르고 싶다면, 흔한 바닷가 같은 장소를 가리지 말고, 괜찮아 춚아에게, 혹은 등장인물에게, 어떤 형태로든 의미 있는 장소를 선택하도록 하자. 그러면 장소에 대한 묘사에 깊이를 더할 수 있다.2묘사하려는 사람, 장소, 사물에 대해서 소개한다. 독자의 시선을 끌고 싶다면 무엇을 묘사하고 있는지 추측하게 하지 말고 바로 알아차리게 해 주자. 차후은은 묘사하는 글의 예시였던 나타샤의 지하실은 우리의 안식처였다. 항상 그곳에 들어갈 때는 멋진 꿈을 꾸었고, 행복하게 죽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이 글은 절친한 친구의 지하실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이 장소가 작품 속 화자에게 매우 중요한 공간이라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3독자적인 때에 같은 요소를 자극하세요. 어떤 사물을 소개할 때, 독자의 때때로 자극하여 그것을 상기시킬 수 있다. 때때로 자극하는 것은 독자가 장면을 이해하는데 가장 도움이 되기 때문에 묘사하는 글을 쓸 때에는 먼저 독자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을 때때로 묘사하고 시작해야 합니다. 장면, 순간, 경험, 혹은 사물을 독자의 감정 속에 여러 가지 강렬한 형용사를 이용해 그려주는 것은 그들에게 그것들에 관한 사진을 주는 것과 같다. 그러나 기억해야 할 것은 이렇게 형용사를 사용하면 무언가를 떠올리게 해줄 수는 있지만 잼을 많이 사용했을 때 문장이 지루하고 항상 고민을 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차후은 묘사의 시작 예시였던 "어항상날"은 탁구대 밑에 부서진 버려진 피자의 껍질 하나하나까지도 완벽하게 그릴 수 있을 것 같았다.독자들은 이 글을 읽자마자 "오래된 피자빵 조각"과 "탁구대"라는 지하실에 있었던 일을 감정적으로 그릴 수 있다. 독자는 혼란해서 더러운 장소를 볼 수 있었을 것이었다 4, 냄새와 맛도 묘사될 수 있는 만큼, 묘사하고 보자. 장면, 주제, 순간의 향기와 맛을 어떻게 독자에게 그릴지 고민해보자. 잘 쓰인 글은 독자들이 요즘 읽고 있는 것을 정말 겪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하나의 중요한 냄새에 대한 문장을 추가하고 거기에 형용사도 적절히 넣어 독자에게 냄새를 전달해 주자. おいしい맛있네"라는 문장은 독자에게 아무것도 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할머니가 갓 만든 구석에서 폭신폭신한 거품조차 보이는 고소한 사과파이의 맛 같았다. 거짓없이 바삭하고 달콤하고 고소했다.같은 문장을 사용하면 최근에 일으키는 소의 맛있는 요리의 맛을 설명해 준다. 당연하게도 그리고자 하는 모든 것들이 관련된 맛이나 향을 풍기지는 않는다. 그러나 있다면 추가시켜주는 것이 좋다. 차후는 앞서 읽은 예시의 차후 부분이었던 솜털이 통통한 카펫 위에 떠내려간 루트비아와 북경덕 소스는 그 시대의 한밤중 농대소음 따기와 장난전화를 하던 우리의 모습과 너 정신없이 청소라는 황당한 일을 못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었다. 팝콘이 카펫에 눌려 어지럽힌 차 뒤에 청소를 한 것 같지는 않았다. 지하실 입구에 서니 달콤한 냄새와 버터 냄새가 섞인 향기를 맡을 수 있었다.​


    >


    ​ ​ 5순간이 본 사람 일이 어떻게 느껴졌는지 묘사한다. 글을 쓸 때 한두문장쯤은 그 경험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도 써보자. 손으로 그 물건을 쓰다듬었을 때 어떤 소견을 들었니? 그 물건에 등을 들었을 때 어떤 느낌이 우러나왔는가? 그때 어떻게 반응했나? 적절한 형용사를 사용하여 그 상황에 어떤 것을 느꼈는지를 그려주자. "느낌 좋았어"처럼 아무것도 설명받지 못하는 당연한 문장 내용으로, 확실하고 정확한 예를 들어 독자에게도 비슷한 느낌을 맛보게 해 주자. 어떤 인물에게 어떤 느낌이 어떤지 내용하고 싶다면, 이렇게 묘사하는 것이 독자에게 그 느낌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된다. 다음은 이어지는 예시문단이었다.아무것도 지워지지 않았다. 마치 기억처럼 말이다. 충분한 시간과 의지만 있다면 그곳에서 거짓없이 거의 모든 추억을 떠올릴 수 있다고 생각했다. 케이티는 3학년 때 갖고 놀던 다마고치를 옷장에서 찾아냈다. 그는 내가 4학년 때 엘리스 섬에 놀러 가서 찍은 아직 현상하지 않은 사진을 모두 sound는 일회용 카메라를 찾아냈다.화자는 정리되지 않은 방안의 것들이 "괜찮아"의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타이다 캡슐과 같다는 것을 보여주는 점에 주의하자. 이렇게 지하실에 있는 느낌과 묘사하는 언어를 이용해 장소에 더 깊은 의의를 부여했습니다.6음을 묘사하자. 어떤 것을 들을 수 있는가? 귀를 먹일 정도의 큰 목소리인가? 붕붕 나는 소리가 있다면, 단순히 "갑자기 본인은 크고,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라고 쓰기 보단, "뭔지 모르겠는 윙윙거리는 소리를 듣고 고개를 들었다. 커서 손으로 얼굴과 귀를 감싸야 했어요. 화재 경보음과 같았다"고 글을 올리자 그러면 독자들은 화재경보 sound에서 놀랐던 경험을 떠올리며 그 소리에 대해 더 잘 이해해 줄 것이다. 계속 읽던 예문을 더 읽어보자.지하실에 있던 텔레비전은 항상 켜져 있었다. 그러나 아무도 그것을 보려고 하지 않았다. 피자가 왔다는 현관의 벨소리를 기다리는 본인, 나쁘지 않은 사람들에게 장난전화를 하는, 그때 만들어낸 어리석기 짝이 없는 "라미 쿠프"를 하면서 웃기에 바빴을 문앞이었다.화자는 지하실에서 소리를 이용해서 거기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를 간접적으로 가르친다. 7, 독특한 관찰을 모두 sound네. 무언가를 묘사할 때, 독자들에 대해 일상에는 깨닫지 못했던 소견, 필사적, 시각적 정보 등을 제공하자. 예를 들어, 변호사에 대해 묘사하는 것이라면, 정장을 입고 있다든지, 일을 댁무하겠습니다.변호사라면 항상 그렇게 떠올릴 만한 것을 내용하고, 그가 "댁을 사랑하는 아이" 왕영, 이구아 본인에 관한 내용을 적어보자. 유니크하고 좀 놀라운 사실에 대한 묘사를 해보자. 예문을 계속 읽어보자.난간 주위의 은빛 크리스마스 화환은 항상 거기에 있는 것 같았다. 생일이 같은 찜질기는 함께 생일을 축하하고 함께 퇴색해 갔지만 내 식에 칠이 붙었다.이 글을 읽어보면 지하실이 마치 살아있고 마음대로 움직이는 것처럼 느껴진다.비유법을 쓰자 효과적인 다른 글을 쓰는 방법을 사용하면 더 나은 문장을 만들 수 있다. 최근 까지 쓰여진 모든 요소를 다 적어놓으면, 독자들은 반드시 글로써서 내용을 담고 있는 스토리를 경험하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사람, 장소, 사물을 묘사할 때, 직유본인 은유법 등의 비유를 사용하면서 독자에게 최근 설명하고 있는 것들에 대한 소견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었다. 다음으로는 예로 들었던 그물망 없는 탁구대와 TV를 향한 매트리스들을 보니 지하실은 아이들을 키우는 곳이라기보다는 Fiona Apple의 "Criminal"에 본인이 오는 한 장면 같았다.상술에서는 지하실을 악명 높은 뮤직비디오에 빗대어 설명하면서 보다 깊은 의미를 전하고 있다.9종료를 한다. (학교 과제가 아닌 이상) 묘사하는 글의 마무리에 멋진 결론을 내릴 필요는 없지만, 독자들에게 최근까지 내용했던 장소, 사람, 사물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다. 우리가 읽어온 예시문단은 이렇게 마무리된다.그것이 3개의 칫솔이 아래의 화장실에 떨어뜨렸던 이유였다 우리 모두 그곳에 살 수 있었을 것이고, 또 죽을 수 있었을 것이라는 마지막에서 두 번째 글을 보면, 다른 여자아이들은 그곳에서 하루 종일 지냈다는 내용을 직접적으로 하지는 않았지만, 칫솔 묘사를 이용해 지하실이 소녀들의 안식처였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점에서 독자들은 글을 한 번 더 생각하게 한다. 이 글들은 지하실이 그곳에서 "자란" 소녀들에게 매우 중요한 장소였다는 사실을 직접적으로 쓰지는 않았지만 효과적으로 그것을 전달해 주고 있다.​


    >


    팁 와인 주변에 있는 것에 관심을 갖고 보이는 것, 들리는 것, 매운맛을 맡는 것, 느끼는 것, 맛 등에 다양한 비유를 이용해 설명해 보자."좋아요,예쁘다,멋지다"는 단어를 사용하여 내용자" 이런 단어는 독자의 말 속에 아무것도 드러내지 않는다.언제나처럼 간결하고 인상깊은 문장을 사용하자.소리는 그리기 어렵다 맛과 매운 맛도 같았다 작가가 그리는 것을 확실히 이해하고 자신의 의견대로 판단할 수 없게 하기 위해 직유와 은유와 같은 비유 방법을 사용하자.독자의 상상에만 맡기는 내용자 "특히 소리를 묘사할 때의 그러내용자자자. "내 귀를 스쳐주려고, 원하던 초원에서의 평화로움을 남겼다. 같은 문장은 무엇을 듣고 있는지 느낄 수 있어서 매우 좋은 문장이었다.묘사하는 형용사를 사용하자인내심을 갖자. 창의력을 발휘하자 한가지 사물에서 다른 사물로 계속 그려서 자신이 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