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자 가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0:56

    가수 홍자가 예명을 짓는데, 정 정형 현동의 힘이 컸다"이라고 말했다. ​ 26일 방송될 KBS 2TV'해피 투게더 4'(이하'에 투 4')는 송가이다, 정 미에, 홍자, 정 다교은, 스쿠 이상이 출연했다.'미스트롯'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홍자는 "다시 태어난 기분이다. 예전에는 무대도 없어 관객들도 1~둘이 있는 곳에서 노래했지만 지금은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라고 말했다.이어"그것에 인생도 살아난 기분이다. "본명은 박지민이지만, 집에서도 본명을 들어본 적이 없다. 어머니가 '홍자씨, 기상했어요'라고 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


    >


    >


    >


    "왜 홍자냐고 MC전 전무가 묻자, 홍자는 子자"자 돌리기 하고 싶었다. 왠지 순박한 느낌이 들었다. 친구들이 모여서 이상한 이름을 만들었는데 어느날 정형동과 지 드래곤이 부른 '헤보라' 가사의 홍~ '홍홍'이 들렸다. 그래서 친구들과 '이거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게다가, '덕분에 예명을 지게 되었고, 정 형동을 꼭 만나고 싶었다. 그런데 아직 만나지 못했다. 나중에 만나면 한 번 밥을 먹고 싶다고 말했다.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